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하는 질문2]취소/교환/반품/A/S관련 문의
작성자 관**** (ip:)
  • 평점0점
  • 작성일2019-12-11 14:52: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435
[취소/교환/반품 관련 문의]

주문 후 취소/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후 주문 건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02-6952-3367)로 요청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11시 30분 이전, 상품준비 중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배송 준비중인 경우 이미 출고가 되었을 수 있기에
상품 준비 중인 주문 건에 대해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 중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부분 취소 진행은 어려운 부분으로 출고 전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전체취소]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취소 확인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다시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다고 하는 경우
고객님께서 카드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저희 쪽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사에서 바로 승인이 떨어져 취소가 되는게 아니므로 바로 환급이 되지 않습니다.
보통 카드사마다 환급기간은 약간의 차이가 있으며 카드 취소가 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뒤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무통장 환불의 경우
무통장입금 환불과 같은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계좌번호/은행명/예금주를 확인해주시면 매주 화/목요일에 환불 처리가 됩니다.

휴대폰 결제 환불의 경우
당월 취소로 환불을 받으실 경우에는 휴대폰 결제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음 달 또는 당월 이외의 환불을 요청하셨을 경우에는 휴대폰 결제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무통장으로 환불을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무통장으로 환불 받을 경우 저희 쪽에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를 확인해 주시면 매주 화/금요일에 환불 처리가 됩니다

불량,하자,오배송 돼서 교환/반품하고 싶은 경우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 되었을 경우에는 저희가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접수 절차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반품 상품은 처음과 같은 상태로 훼손없이 포장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시 다른 분 성함으로 입금 할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

[AS관련 문의]

리이오 클리너의 A/S정책
상품 수령 후, 90일 이내 최대 2번까지 교환 및 수리를 해드리며,
기간 내 2번 이상 수리를 해도 증상이 나아지지 않을 시 100% 환불해드립니다.
교환 및 수리 문의를 고객센터(02-6952-336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인용 기기 A/S정책
리이오 클리너를 사용하시다 궐련형 기기에 파손(블레이드)이 발생하였을 경우,
리이오 파트너사 수리센터를 통해 무상수리해드립니다. 수리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기에 맞지않은 젠더,브러쉬 사용에 의한 파손
또는 리이오 클리너와 무관하게 발생한 파손의 경우에는 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


리이오 고객센터 : 02-6952-3367 (AM 10:00 - PM 17:00 / 점심시간 12:30 - 14:00, 주말과 공휴일 제외)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